읽다가 자신과 비슷한 케이스가 있다면 살펴보시고, 상담 전에 도움을 받아가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미다스의원 대표원장(kyc_midas) 님을 이웃추가하고 새글을 받아보세요 취소 이웃추가
나이있으시고, 칠면조 같이 늘어진 턱에 주로 하는 거상술이라서 상담갔던 병원 모두 저한테는 지금 필요없다고 하셨어요.
나뭇가지에 붙을 수 있는 나뭇잎은 한계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뭇가지에 붙지 못한 잎은 금방 말라버리고 떨어지게 됩니다.
정말 이중턱 지방흡입 혼자서 많이 공부했다고 생각했는데 입이 돌아가는 부작용은 생각도 못했어요..
무엇보다 재시술의 대한 걱정을 줄일 수 있고 자가지방이기 때문에 부작용에 대한 걱정을 할 필요가 없는데다 필러와 같은 이물감이 느껴지지 않는다는 장점까지 있기에 많이들 찾는거 거 같습니다.
지방분해주사는 지방흡입에 비해 안전한 '시술'이지만 효과가 적고 다이어트와 줄기세포 지방이식 병행해야 원하는 효과를 볼 줄기세포 지방이식 수 있기 때문에 환자분들의 지방흡입 노력이 필요합니다. 쉽게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노화과정으로 얼굴처짐이 나타나면, 이식한 부위가 꺼지기 때문에, 이식한 지방이 없어진 것으로 생각하여 추가 지방이식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병원에서 처방받은 일주일치 약 지방흡입 (항생제 및 소염진통제 등)과 집가서 먹을 음식을 포장하고 집에 갔어욤
제거하면서 패인 주름에 지방이식을 하여 일석이조의 장점을 누릴 수 있는데요.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복부 지방흡입 수술에서는 죽까지 먹을 필요 있을까 줄기세포 지방이식 싶어서 두유랑 바나나를 싸갔거든요?